Monday, December 7, 2020

축구장을 피치라고하는 이유

 이 기사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면서 무엇을 찾을 지 전혀 몰랐습니다. 나는 축구를 보지 않고 운동장이 경기장이라고 불리는 것을 몰랐습니다. 축구 운동장에 대한 이상한 선언을 들었을 때 나는 축구 운동장이 경기장이라고 부르는 이유에 대한 찬사를 찾는 데 확실히 참을성이 없었습니다.


내가 알아 낸 것은 대략이 주제를 잡을 때 추천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. 나는 그 후 질문에 대한 모든 옵션 답변이 두 가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. 제가 이야기 할 첫 번째 이야기는 두 번째 이야기보다 훨씬 더 인기가 있습니다. 이 두 학파에 둘러싸여 넓은 간격이 있지만 둘 다 수용하고 어떤 소리가 더 실현 가능한지 평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.


축구 경기장이 왜 운동장이라고 불리는 지에 대한 첫 번째 관계는 축구와 크리켓의 시작에서 비롯됩니다. 이것이 우리가 요청하는 연구에서 이것이 가장 인기있는 부동의 이유 일 것입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축구장을 쇼 그라운드라고하는데, 그 이유는 목표를 스포츠 경기장에 두 드려야한다는 사실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. 이것은 "텐트를 치다"라는 맥락에서 단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. 크리켓 쇼 그라운드를 강당이라고 부른다는 사실은 이것이 축구 경기장이 쇼 그라운드라고 부르기 시작한 실제 습관이 될 수 있다는 상상으로 오랫동안 과시됩니다. 또한 내가 찾을 수있는 곳에서 영국의 모든 경기장을 경기장이라고 부릅니다.


내가 말했듯이 축구 경기장이 강당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한 두 번째 당좌 계좌는 첫 번째 것보다 멀리 떨어진 필드 오프에서 덜 인기가 있습니다. 작가이기 때문에이 무결점은 나에게 호소력이 있으며 실제로 축구 경기장이 경기장이라고 불리는 확실한 변명 일 수 있다는 것보다 실제로 함께 느낍니다. 이 보고서는 Oxford English Dictionary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. 옥스포드 사전에서 쇼 그라운드의 정의는 "외부 게임에 효과를 내기 위해 표시되거나 사용되는 강당의 장소"입니다. 이것은 잉글랜드의 모든 경기장이 경기장이라고 불린다는 변명에 대한 유쾌한 버전이 될 수 있습니다. 영국에서 "피치"는 농업에 사용되는 천국으로 정의됩니다. 미국에서 우리는 게임이나 재배에 사용되는 모든 넓은 집을 땅이라고 부릅니다. 영국에서는 농장 강당을 "스포츠 그라운드"라고 부르고 경기장을 "아레나"라고 부름으로써 둘 사이에서 차별화됩니다.

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 파워볼.

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것이 미국식 영어와 영국인이 퀸즈 영어라고 부르는 차이 일 뿐이라는 것입니다. 우리 언어에는 이러한 차이점에 대한 많은 예가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우리는 자동차의 연료를 "가스"라고 부르고 비슷한 연료를 "가솔린"이라고 부릅니다. 우리는 쓰레기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. 그들은 그것을 쓰레기라고 부릅니다. 각 국가에서 사용되는 교환 단어의 예를 살펴보고 뒤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. 이것이 축구 강당이 경기장이라고 불리는 이유에 대해 제가 찾을 수있는 두 가지 이유입니다. 나는이 기사의 각 독자가 자신이 임명 한 것이 정확한 변호인 것을 스스로 생각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설명을 모두 제시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